top of page

커뮤니티

K&K 이민컨설팅  최근 업데이트 이민 소식과 고객후기를 전해드립니다.

2022 밴쿠버 크리스마스 조명 디스플레이 명소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K&K 이민컨설팅입니다.

밴쿠버에 어제 많은 눈이 내렸습니다. 이제 정말 겨울이 온 것 같네요.

올해 겨울 밴쿠버에서 볼 수 있는 밴쿠버 크리스마스 조명 디스플레이 명소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곳부터 다양한 공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로 즐거운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마켓은 올 해로 12번째는 맞이합니다. 이 마켓은 밴쿠버에서 가장 사랑받는 크리스마스 전통 이벤트 중 하나이며, 거대한 독일식 크리스마스 마켓입니다. 90개 이상의 정통 독일 과자, 간식, 공예품들을 판매하고, 다양한 음식과 축제 활동, 아름다운 조명 및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밴쿠버 크리스마스 마켓은 12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성인($17.99), 시니어($14.99), 청소년($9.99), 만0-6세 어린이는 무료입니다. https://www.vancouverchristmasmarket.com/

VanDusen Garden은 밴쿠버에 있는 식물원입니다. VanDusen Festival of Lights는 올 겨울 밴쿠버애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조명 디스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15개의 공간에서 100만개가 넘는 조명으로 장식해두어 산책하며 구경만 하여도 환상적인 크리스마스 분위기를느낄 수 있습니다.

축제는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진행되며 모든 티켓은 지정된 입장 시간 동안 사전에 온라인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티켓은 현장에서 판매되지 않습니다. 입장료는 $11-$21, 만4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

Bright Nights는 25년된 Stanley Park의 크리스마스 조명 디스플레이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올해는 빈티지 기차가 없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현재 기차는 기술적인 문제로 운행을 하지 못하여 기차운행을 제외하고 나머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Bright Nights는 매년 BC 주민들에게 생명을 구하고, 생명을 지원하고, 삶을 풍요롭게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Burn Fund를 위한 단일 최대 모금 행사입니다. 멋진 크리스마스 조명도 구경하고 기부금을 통해 연말에 좋은일에도 동참에 보시기 바랍니다.


PNE Winter Fair는 BC주에서 가장 독특한 겨울 이벤트가 될 것입니다. 12월 14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는 실내 콘서트, 맛있는 휴일 테마 음식과 음료, 귀여운 계절 시장, 조명 디스플레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특별 연극 공연도 있을 예정인데요. 콘서트까지 관람을 위해서는 미리 티켓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Lafarge Lake는 코퀴틀람에 있는 큰 호수공원입니다. Lights at Lafarge는 메트로 밴쿠버에서 가장 큰 무료 조명 디스플레이 중 하나이며 100,000개 이상의 반짝이는 조명이 특징입니다.

SkyTrain의 Lafarge Lake-Douglas 역에서 불과 몇 걸음 거리에 위치한 Lafarge의 조명은 매일 밤 일몰부터 오후 11시까지 켜져 있습니다. 축제는 올해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이 행사에는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버스커 및 로빙 공연자, ​​가족 공예품 등이 포함됩니다. 본 이벤트는 무료이며, 푸드트럭도 있으니 산책하며 마법같은 크리스마스 조명과 사진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올 해도 이제 한달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뜻깊은 한 해를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K&K이민컨설팅

K&K Canada Consulting ​

RCIC : R420127 / SK Licence Number : 00068


대표전화:1.604.939.2660

Email : info@knkcanada.com

​카카오톡 문의 : https://pf.kakao.com/_aTQxkT

캐나다본사 : Suite 336 - 4501 North Road, Burnaby, British Columbia V3N 4R7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