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커뮤니티

K&K 이민컨설팅  최근 업데이트 이민 소식과 고객후기를 전해드립니다.

PNP( Provincial Nominee Program) 주 신청자의 경제적 정착 능력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K&K 이민컨설팅 입니다.

IRCC(Immigration, Refugees and Citizenship Canada)는 PNP( Provincial Nominee Program) 주 신청자의 경제적 정착 능력을 평가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이민 및 난민 보호 규정(IRPR)에 따라 신청자가 주 지명 자격을 갖추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후보자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캐나다에서 경제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주 또는 테리토리의 정부가 발행한 지명 증명서에 지명되어야 합니다.

✔지명한 주 또는 테리토리에 거주하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능력 경제적으로 확립된 기준이 될 수 있는 능력은 주 신청자에게 적용됩니다. 지명하는 주 또는 테리토리(PT)는 지명을 발급하기 전에 이 기준을 평가하기 때문에 달리 지시하는 추가 증거가 없는 한 지명 자체는 신청자의 경제적 기반 마련 능력에 대한 주요 지표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경우에 따라 지원자의 경제적 기반 마련 능력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키는 불리한 정보가 드러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 또는 테리토리에 거주하는 친척의 재정 보증에만 전적으로 의존하는 신청자는 그러한 지원 없이는 경제적으로 정착할 수 없다는 우려를 제기합니다. 이 경우, 담당관은 경제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능력을 입증하고 지원하기 위해 지원자에게 추가 정보 및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예비 지명자에게는 IRPR에 따른 "부양 자녀"의 정의를 충족하지 않는 자녀가 있을 수 있으므로 영주권 신청에 포함될 수 없습니다. 주 또는 테리토리에서 이 부양 가족에게 지명을 발급하기로 결정하면 부양 가족은 영주권 신청서를 직접 제출해야 하며 경제적으로 확립할 수 있는 자신의 능력에 따라 평가를 받게 됩니다. 경제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능력을 판단할 때 검토할 요소 이러한 요인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 현재 직업 또는 직업 제안 ● 언어 능력 ○ 언어 테스트 결과 ○ 고객의 교육 언어 ○ 업무 경험의 언어 ○ 면접에서 소통하는 능력 ● 업무 경험 ● 교육과 훈련 기존의 경력과 캐나다에서의 직업일치, 관련 교육 및 업무 경험 등을 비교하여 노동 시장에 진입하려는 신청자의 의도와 능력이 경제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능력의 지표가 되며 개인이 노동 시장에 진입할 의사가 있다는데 만족하지 않는다면 신청이 거부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방 또는 준주 지명 지명은 주 또는 테리토리가 후보자에 대한 평가를 수행했으며 주 공무원의 관점에서 후보자가 주 또는 테리토리의 PNP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지명하는 주 또는 테리토리에 거주할 의사가 있음을 발견했다는 증거입니다. 이런 후보자는 캐나다에서 경제적으로 자리 잡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명하는 주 또는 테리토리에 거주하려는 의도 IRCC는 영주권 비자를 발급하기 전에 지원자가 지명한 주 또는 테리토리(PT)에 거주할 의사가 있음을 확인해야 합니다. 지명 PT는 지명을 하기 전에 이 기준을 평가하므로 지명은 지원자가 해당 주 또는 테리토리에 거주하려는 의도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명 PT에 거주하려는 신청자의 의도와 관련하여 불리한 정보가 밝혀지면 신청자는 절차적 공정성의 원칙에 따라 모든 문제를 해결하도록 초대되어야 합니다. 영주권을 신청할 때, 입국항이든 캐나다의 지역 IRCC 사무소이든 지원자는 자신을 지명한 주 또는 테리토리에 계속 거주할 의사가 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PNP는 캐나다의 경제적 계층 이민자를 위한 주요 경로입니다. 매년 IRCC는 이민 등급 및 프로그램별로 영주권 입학 대상이 요약된 이민 수준 계획을 발표합니다. 2023년에 이 계획은 PNP를 통해 105,000명의 새로운 영주권자를 목표로 합니다. 후보자가 주정부 지명을 신청하도록 초대되고 그 신청이 승인되면 이제 향상된 지명 및 추가 600 CRS 포인트를 갖게 됩니다. 이러한 점은 후보자가 영주권 신청을 위한 초청장을 받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때문에 PNP 심사 과정에서 좀 더 자세히 심사하려고 하는 의지가 보입니다. PNP 신청시 좀 더 꼼꼼하고 신중하게 서류를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K&K이민컨설팅 K&K Canada Consulting ​ RCIC : R420127 / SK Licence Number : 00068 ​ ​ 대표전화:1.604.939.2660 Website : www.knkcanada.com Email : info@knkcanada.com​ 카카오톡 문의 : https://pf.kakao.com/_aTQxk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nk_canada_immigration​​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57htkH93tHsxLTlnX6V8g 캐나다본사 : Suite 336 - 4501 North Road, Burnaby, British Columbia V3N 4R7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