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커뮤니티

K&K 이민컨설팅  최근 업데이트 이민 소식과 고객후기를 전해드립니다.

국제적으로 교육받은 의료 전문가, 캐나다의 의료 부문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


안녕하세요. K&K 이민컨설팅 입니다.

캐나다는 현재 심각한 노동력 부족을 겪고 있는 가운데 국제적으로 교육받은 의료 전문가들에게 캐나다 의료 부문에서 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발표 내용은 캐나다에서 외국 자격증 인정을 지원하기 위해 정부와 기관에 자금을 제공하는 연방 프로그램인 FCRP(Foreign Credential Recognition Program)을 통해 처리되는 것입니다. Fraser 장관은 선택한 프로젝트에 대해 프로그램을 통해 9천만 달러를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발표에 따르면 프로젝트는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자격이 있습니다.

✔인정 절차를 강화하고 인정 단계를 합리화하며 현장 실습에 대한 접근을 확대하여 IEHP(Internationally Educated Healthcare Professionals)에 대한 외국 자격 증명 인정에 대한 장애물을 줄입니다.

✔IEHP에게 선호하는 고용 분야에 대한 적절한 캐나다 업무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보육 및 교통비, 멘토링 및 코칭과 같은 지원 서비스를 참가자에게 제공합니다.

✔다른 관할 구역에서 일하고자 하는 의료 전문가의 구조적 및 행정적 장벽을 최소화하기 위해 의료 전문가와 IEHP를 위한 캐나다 관할 구역 간의 노동 이동성을 촉진합니다.

또한 해당 프로젝트를 지원받기 위해서는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해야 합니다.

✔국제 자격 인정 및/또는 주 간 노동 이동성을 높이기 위해 규제 프로세스 및 직업 표준의 조화를 줄이는 데 중점을 둔 자격 인정 시스템의 테스트 및 구현을 개발합니다.

✔캐나다 노동 시장에 통합할 수 있도록 IEHP에 임금 보조금, 취업 알선 및 멘토십을 제공합니다.

제안서는 2023년 1월 30일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는 최소 500,000달러에서 최대 1,000만달러 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K&K이민컨설팅

K&K Canada Consulting ​

RCIC : R420127 / SK Licence Number : 00068

대표전화:1.604.939.2660

Website : www.knkcanada.com

Email : info@knkcanada.com

카카오톡 문의 : https://pf.kakao.com/_aTQxkT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nk_canada_immigration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f57htkH93tHsxLTlnX6V8g

캐나다본사 : Suite 336 - 4501 North Road, Burnaby, British Columbia V3N 4R7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