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캐나다 명예회복

자국에서 지난 범죄 기록이 있는 경우 캐나다이민국에 사면 신청을 하는 프로그램

캐나다 명예회복

캐나다 방문 목적의 eTA신청시에도 반드시 과거 범죄 사실에 대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과거 범죄사실이 있다면 그 기록에 따른 추가서류를 요청받게 되고 별도 심사 과정을 거치며 시간이 지연되므로 미리 확인하고 비자 발급 시기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중범죄가 아니더라도 음주운전 1건에 대해서도 캐나다는 캐나다 국민 치안에 부정적일 수 있다고 여겨 지게 되면 방문도 거절을 합니다.

 

가장 많은 기록으로 당사가 다룬 케이스는 벌금형으로 처벌된 음주운전 기록입니다. 10년 이전의 사건으로 더 이상 아무런 기록이 없다면 자동 사면 건으로 처리될 수 있게 신청하면 됩니다.

 

그러나 중복된 경우가 되면 혈중 알코올 농도와 그 횟수와 언제의 사건인 지에 대해 캐나다 이민국이 자세하게 심사할 것입니다.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라면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이면 음주운전 벌금형이라도 사면신청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분들이 음주운전 벌금형으로 캐나다 영주권 신청 시 불이익을 받습니다. 미국 영주권과는 좀 차이가 있는 보수적인 심사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반대로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서양 국가들에 비해 관대하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많습니다.

 

음주 운전이라도 방문비자 및 영주권이나 시민권 취득에 무조건 결격이 아닙니다. 캐나다 내에서도 음주운전은 경범죄입니다, 다만 중복된 경우는 그 회복 심사가 까다롭습니다. 

 

알코올 농도 및 횟수 그리고 마지막 사건 이후 경과 시간에 따라서 결격사유가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자격 판정을 받으시길 권유하는 것입니다. 

 

저희 K&K 이민컨설팅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명예 회복 신청서 접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K&K 이민 컨설팅 서비스

늘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이민의 동기부터 경력자로서 의견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그 수속에 있어서도 가장 효율적일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과거 범죄 기록에 대한 사면(명예회복) 신청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수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저희 K&K 이민컨설팅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