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캐나다 명예회복
자국에서 지난 범죄 기록이 있는 경우 캐나다이민국에 사면 신청을 하는 프로그램
캐나다 명예회복
캐나다 방문 목적의 eTA신청시에도 반드시 과거 범죄 사실에 대하여 확인하여야 합니다. 과거 범죄사실이 있다면 그 기록에 따른 추가서류를 요청받게 되고 별도 심사 과정을 거치며 시간이 지연되므로 미리 확인하고 비자 발급 시기에 대한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 중범죄가 아니더라도 음주운전 1건에 대해서도 캐나다는 캐나다 국민 치안에 부정적일 수 있다고 여겨 지게 되면 방문도 거절을 합니다.
가장 많은 기록으로 당사가 다룬 케이스는 벌금형으로 처벌된 음주운전 기록입니다. 10년 이전의 사건으로 더 이상 아무런 기록이 없다면 자동 사면 건으로 처리될 수 있게 신청하면 됩니다.
그러나 중복된 경우가 되면 혈중 알코올 농도와 그 횟수와 언제의 사건인 지에 대해 캐나다 이민국이 자세하게 심사할 것입니다.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라면
캐나다 영주권이 목표이면 음주운전 벌금형이라도 사면신청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나라의 많은 분들이 음주운전 벌금형으로 캐나다 영주권 신청 시 불이익을 받습니다. 미국 영주권과는 좀 차이가 있는 보수적인 심사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는 반대로 음주운전에 대한 인식이 서양 국가들에 비해 관대하기 때문에 이러한 현상이 많습니다.
음주 운전이라도 방문비자 및 영주권이나 시민권 취득에 무조건 결격이 아닙니다. 캐나다 내에서도 음주운전은 경범죄입니다, 다만 중복된 경우는 그 회복 심사가 까다롭습니다.
알코올 농도 및 횟수 그리고 마지막 사건 이후 경과 시간에 따라서 결격사유가 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 자격 판정을 받으시길 권유하는 것입니다.
저희 K&K 이민컨설팅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명예 회복 신청서 접수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K&K 이민 컨설팅 서비스
늘 고객님들의 입장에 서서 이민의 동기부터 경력자로서 의견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시작으로 그 수속에 있어서도 가장 효율적일 수 있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과거 범죄 기록에 대한 사면(명예회복) 신청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수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저희 K&K 이민컨설팅 전문가와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