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방 자영 이민

캐나다 문화 스포츠 분야에 기여 할 수 있는 있는 분을 위한 프로그램

연방 자영 이민(Self-Employed)

자영이민(Self-Employed Category)은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경험을 통해 캐나다에서 독자적으로 경제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에게 영주권을 발급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일반 사업 이민(Entrepreneur)과 투자이민(Investor) 프로그램이 종료된

상황에서 유일하게 운영되는 비즈니스 카테고리로써 최근 빠른 수속기간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하지만 관련 경력을 가지고 있는 사람만이 신청할 수 있으므로 자영이민 신청을 위한 경력이 충족되는지를 정확하게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소 자격요건

자영이민 신청을 위해서는 최근 5년 이내에 2년 이상 관련 경력이 있어야 합니다. 관련 경력이라 함은 아래를 의미합니다.

  • 문화, 예술 또는 스포츠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활동을 한 경험이 있는 사람

  • 문화, 예술 또는 스포츠 분야에서 자영업을 한 경험이 있는 사람

  • 농장(농업, 목축업, 어업 분야 포함) 운영 경험이 있는 사람

캐나다에서 자영업을 할 의사와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본인이 종사하는 분야에서 캐나다 경제에 기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아래의 자영이민 신청 자격표상 점수가 35점 이상 되어야 합니다

K&K 이민컨설팅 서비스

자영이민에서 “관련 경력”에 대한 기준이 매우 모호하여 정확한 자격 판정을 내리기 어렵습니다. 관련 경력만 가지고 있다면 점수표상 35점을 받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K&K 이민컨설팅은 다수의 자영이민 수속 경험을 토대로 “자영이민 관련 경력”에 관한 명확한 판단을 해드립니다.

 

또한 자격이 된다 하더라도 증빙 서류가 미비하여 수속이 거절되는 일도 있습니다. 자영이민의 정의(Definition)에 맞고 이민관이 중요시하게 생각하는 부분을 명료하게 준비해야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영이민 수속에 관한 K&K 이민컨설팅 만의 노하우를 직접 느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