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커뮤니티

K&K 이민컨설팅  최근 업데이트 이민 소식과 고객후기를 전해드립니다.

BCPNP 지금이 기회다! 외곽 지역 잡소개 전문!!

안녕하세요. K&K 이민컨설팅 입니다.


BC주에 거주하면서 영주권을 목표로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PNP (Provincial Nominee Program)는 캐나다의 각 주마다 실행하고 있는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인데요. BC PNP는 BC주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으로 BC주에서 이민 신청을 하면 심사를 거쳐 Nominated를 받아 캐나다 연방이민국에 최종 심사를 거쳐 승인을 받으면 캐나다 영주권자가 되는 것입니다.

최근 BC주는 광역 밴쿠버(Metro Vancouver) 외의 Regional*지역의 후보자를 구분하여 선발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 선발보다 점수가 낮아 훨씬 더 빨리 Nominated를 받을 수 있는 상황입니다.

*Regional 대상 추첨은 광역밴쿠버 이외 지역에서 일하고 계시는 혹은 job offer를 받은 분들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것입니다.


8월 10일 밴쿠버 외곽 지역만을 위한 추첨을 하기 시작한 이후, 점수는 계속해서 낮아지고 있습니다. 이는 앞으로도 더욱 Regional 대상 즉, 외곽지역 target draw를 적극적으로 하겠다는 의도로 보여집니다.

BCPNP 주정부 이민을 생각하신다면 광역밴쿠버에서 조금만 넓게 본다면 시간적으로 체력적으로 많은 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광역밴쿠버 이외 지역에서 일하고 계시는 혹은 job offer를 받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오니 자세한 상담은 저의 K&K 이민컨설팅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K&K이민컨설팅

K&K Canada Consulting ​

RCIC : R420127 / SK Licence Number : 00068

대표전화:1.604.939.2660

Email : info@knkcanada.com

​카카오톡 문의 : https://pf.kakao.com/_aTQxkT

캐나다본사 : Suite 336 - 4501 North Road, Burnaby, British Columbia V3N 4R7

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