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커뮤니티

K&K 이민컨설팅  최근 업데이트 이민 소식과 고객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캐나다 신규 이민자를 위한 정착 서비스!


안녕하세요. K&K 이민컨설팅입니다.

캐나다에서는 신규 이민자를 위한 다양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에 거주하며 영주권자가 되었을 수도 있고, 영주권자가 되어 캐나다로 이주하신 케이스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캐나다의 정착 서비스는 일자리 찾기, 직업 훈련, 언어 교육, 거주할 곳, 자녀 교육, 재정적 혜택, 지역 사회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의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위에 링크된 사이트에서 자신에게 필요한 목록을 찾아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여성 또는 청소년을 위한 기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캐나다에서의 근로 자격이 된다면 다양한 일자리를 찾을 수 있는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이력서를 작성하는 방법, 직업 훈련 세션 등 캐나다 정착을 돕는 서비스를 찾아보세요!

직업 소개소에 대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는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나다에서는 영어와 프랑스어를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합니다. 두 언어 모두 구사하기 어려움이 있다면 언어를 배우기 위한 수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에 따라 정보가 다르므로 위의 사이트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재정적 혜택을 받을 수도 있으며, 현재 캐나다 정부가 제공하는 새로운 이민자가 얻을 수 있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캐나다에서의 새 정착을 어렵지 않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도움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K&K이민컨설팅

K&K Canada Consulting Inc

RCIC : #R420127 / SK Licence Number : #00068

대표전화: 1.604.939.2660

Website: www.knkcanada.com

Email: info@knkcanada.com​

​카카오톡 문의: https://pf.kakao.com/_aTQxkT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nk_canada_immigration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knkcanada

캐나다본사: Suite 336 - 4501 North Road, Burnaby, British Columbia V3N 4R7

댓글 0개
bottom of page